쏘카 공유자전거 ‘쏘카일레클’ 첫 달 무료 행사중

쏘카가 전기자전거 공유 플랫폼 ‘일레클’과 손잡고 낸 공유 자전거 서비스 ‘쏘카일레클(socarelecle)’에서 첫 달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평소에 공유 전기자전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 이벤트 혜택으로 쏘카일레클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
쏘카일레클 홈페이지 메인 화면. 자전거를 이용하는 남성2명과 여성1명이 자전거를 이용하려는 모습이 화면에 담겨있다.



현재 ‘쏘카일레클’이 운영되고 있는 지역은

[서울, 세종, 수원삼성 디지털시티 김포 부천 하남 오산 동탄 고양 파주 의정부 위례 안양 청라 창원 군포 양주 아산 울산 양산 평택 춘천 청주 목포 순천 천안 부산 남양주 수원 김해 장유] 입니다.

현재, 울산광역시/목포시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

쏘카일레클 ‘첫 달 무료’ 이벤트



쏘카일레클이 진행하고 있는 ‘첫달무료’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려 볼게요.

가입 후 2주 이내 구독을 하실경우 첫 달동안 [매일10분+ 패스]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[매일10분+ 패스]는 30일 간 매일 10분 무료 시간이 제공됩니다.

10분 무료 혜택이 소진되면 이후 주행요금에서 10%가 무제한 할인되며 정가는 14,900원/월인 상품입니다.

즉, 이 이벤트를 통해 한 달간 매일 10분 무료 시간을 제공받고 10분이 넘는 주행요금은 무제한 10% 할인 금액으로 쏘카일레클 전기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.

이벤트로 주어지는 10분이라는 시간은 꼭 한번에 사용하실 필요는 없고 여러번 나누어서 쓸 수도 있습니다.


다시 한번 강조드리자면 ‘가입 후 2주까지만 구매 가능‘한 이벤트입니다.

신규가입자 대상 혜택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이고, 가입일로부터 14일이 지난 경우는 ‘패스 판매 대상자가 아닙니다’라는 안내가 뜰 수 있습니다.

쏘카일레클(클릭)’어플을 다운받으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패스 이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